에뜨랑제(Etranger)의 월드투어

세상구경하며 찍은 사진과 일정 소개

죽기 전에 지구끝까지

일본 여행/일본 도쿄 닛코 하코네 니가타

군마현(君馬県) 타니가와다케 로프웨이와 프렌치 식당 알버트(Albert) 저택

Etranger nam 2025. 2. 2. 20:12

군마현(君馬県) 타니가와다케 (谷川岳) 로프웨이와 프렌치 식당 알버트(Albert) 저택

 

11월 11일 타니가와다케 (谷川岳)  로프웨이와 점심식사를 끝으로 2박3일 니가타 여행은 마무리 되었다.

 

군마현(君馬県) 上信越高原国立公園의  타니가와다케(谷川岳) 로프웨이를 탔다.

2.3km 길이의 삭도 노선으로 1960년 개업 이후 타니가와다케의 스키장과 등산객들의 운송을 담당한다.

谷川岳(1,977m) 정상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은 아주 시원하였다.

 

조신에츠코우겐국립공원 (上信越高原国立公園)은 타니가와다케(1,977m), 묘바산(2,145m), 구사쓰 시라네산(2,160m), 시아산(2,354m)에서 아사마산(2,568m)에 이르는 산악과 고원으로 구성된 광대한 공원입니다.

거대 암벽이 우뚝 솟은 타니가와다케, 화산인 아사마산과 구사쓰 시라네산 등 일본 100대 명산에도 꼽히는 명산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변화가 풍부한 산악 경관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알버트(Albert) 저택은 웨딩홀 겸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건물이 무척 아름답다.

'오만과 편견'으로 유명한 영국 작가 '제인 오스틴(Jane Austen)'의 집을 모델로 지었다고 한다.

웨딩홀로 쓰는 가상 교회와 연회룸도 잘 갖추어져 있다.

메뉴는 정통 프랑스식 돼지고기스테이크와 생선구이 중 선택이었는데 아주 정갈하고 맛이 있었다. 

1. 닭고기와 크림치즈, 버섯의 테린 올리브와 레폴 소스 / 2. 오늘의 포타쥬
3. 메인  1품 선택    -오늘의 생선어 로티  제철 버섯 듀크셀 크림소스
                               - 군마현산 보리돼지 그릴, 가지 클레임과 머스타드 향
4. 파티쉐 특제 디저트 /  5. 빵 2종류 / 6. 카페(coffee)  가격 5,000엔

 

알버트 저택은 마에바시 땅에 지어진 회고적인 영국 저택으로 빅토리아 시대의 집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무거운 검은 나무 문은 19 세기 조지 시대부터 런던 시티 하우스에서 사용되었던 진짜 골동품. 

방문하는 손님을 꿈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극장 입구입니다. 

중문의 6장의 극장 문은 150년 전부터 '로얄 알버트 홀'에서 사용되었던 오래된 나무 문으로 문 번호를 남기고 있습니다.
외벽의 영국산 붉은 벽돌은, 「로얄 앨버트 홀」에 사용되고 있는 것과 같은 것으로, 영국에서 구워 수입한 진짜 벽돌. 

자연과 일체화하여 주위의 숲이나 강의 풍경, 바람이나 태양에 친숙해져, 시간을 거치면서 이 땅에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저택 안은 차분한 세련된 분위기로, 기분 좋은 평온함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 

안뜰을 흐르는 물의 소리와 때때로 들리는 새의 목소리가 방문하는 사람의 마음을 달래줍니다.
「알버트 저택」은 옛날 좋고, 아름답고 풍부한 시대의 영국의 우아한 때의 흐름을, 촉촉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알버트(Albert) 저택은 웨딩홀 겸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건물이 무척 아름답다.

오만과 편견으로 유명한 영국 작가 제인 오스틴의 집을 모델로 지었다고 한다.

웨딩홀로 쓰는 가상 교회와 연회룸도 잘 갖추어져 있다.

 

메뉴는 정통 프랑스식 돼지고기스테이크와 생선구이 중 선택이었는데 아주 정갈하고 맛이 있었다. 

1. 닭고기와 크림치즈, 버섯의 테린 올리브와 레폴 소스 /  2. 오늘의 포타쥬
3. 메인  1품 선택 

-오늘의 생선어 로티  제철 버섯 듀크셀 크림소스 / - 군마현산 보리돼지 그릴, 가지 클레임과 머스타드 향
4. 파티쉐 특제 디저트 / 5. 빵 2종류  / 6. 카페(coff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