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랑제(Etranger)의 월드투어

세상구경하며 찍은 사진과 일정 소개

죽기 전에 지구끝까지

북유럽 러시아 여행/스웨덴

스웨덴 핀란드 간 발틱해 꿈의 크루즈, 실자라인

Etranger nam 2015. 9. 19. 23:19

스웨덴 핀란드 간  발틱해 꿈의 크루즈, 실자라인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어 보는 크루즈 여행.

실자라인(SILJA LINE)은 그런 크루즈여행을 바랬던 사람들에게 꿈을 현실로 만들어준다.

 

실야라인이라고도 부르는 실야라인이라고도 부르는 실자라인(SILJA LINE)은 스웨덴과 핀란드를 여러 척의 크루즈선으로 운행하는데
오늘 우리가 탈 배는 SILJA LINE GALUXY호로 스톡홀름과 투르크 사이를 연결한다.
 GALUXY호 제원은 길이 203M 폭 31.5M, 1,000여개의 CABIN(객실)을 가지고 2,800명의 승객을 수용한다.

객실과 식당, 면세점, 쇼핑가, 나이트 클럽, Bar, 사우나 레스토랑, 바 및 상점, Childrens'world, 현대식 회의실 (450 )등을 갖추고 있는 초대형 호화 여객선이다

 

운임에는 뷔페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저녁식사와 아침식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BUFFET는 데크 7의 발틱 프린스에서 즐긴다. 낙조 깃드는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서 풍성한 해산물과,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전통 스칸디나비안 뷔페로 준비되어 있는데, 음식은 종류도 다양하고 깔끔하다.
와인과 맥주 등 음료도 무한 리필 무료로 제공되는데 술을 먹지않는 나는 조금 손해를 보는 느낌이었다.

  

실자라인에는 각종 엔터테인 먼트를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THE BEST MUSICIANS - 초저녁에는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을 감상하고, 펍이나 카페에서는 팝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다. Ibiza Disco 에서는 DJ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열광적인 디스코를 즐길수 있다.

MIDNIGHT SHOW - 미드나이트 쇼의 하이라이트인 화려한 복장과 안무로 명성이 높은 댄서와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Starlight Palace는 데코 아트 스타일의 나이트클럽으로 어메이징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1000 여석의 자리가 구비되어 있으며 신나는 댄스를 즐길수 있는 빅 스테이지도 마련되어 있다.

 

먹거리 여행을 즐기기 위햐서 데크 6-7에 여러개의 레스트랑과 바가 운영되고 있었다.

RUSSIAN A LA CARTE ALEXANDRA - 데크 7에 위치하며, 러시안 스타일의 세트 메뉴 레스토랑 이다.

HAPPY LOBSTER - 발틱해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으로 당일 잡은 생선 및 갑각류로 신선한 씨푸드를 제공한다. (데크 7에 위치)

GRILL HOUSE - 데크 7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그릴하우스의 풍성한 메뉴는 스테이크류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CAFETERIA - 데크 6 에 위치한 스넥과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다.

PIANO BAR -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들으며 와인과 위스키를 즐기는 공간으로 무척 아기자기하다,

WINE BAR, WHISKY BAR가 데크7 에 위치하여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특이하게도 Cigar Club이 있어서 안락한 의자에 분위기 세계각국의 유명 시가를 맞볼수 있다. (데크 7에 위치)

 

석양빛을 받으며 출항하면 창 밖으로 우리나라 다도해 또는 카나다 천섬이 연상되는 아기자기한 섬들과 그림같은 집들.

그리고 요트등을 바라보면서 우아하게 뷔페 만찬을 즐기게 된다.

 

스톡홀름의 아파트 촌 - 부산 해운대 남천동의 아파트 단지와는 뭔가 달라보이는 것은 편견일까?

이제 스웨덴을 떠난다. 스톡홀름 다시 오리라는 기약은 없다

운임에는 뷔폐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저녁식사와 아침식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BUFFET는 데크 7에 위치한 발틱 프린스에서 즐긴다. 낙조 깃드는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서 풍성한 해산물,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전통 스칸디나비안 뷔폐로 준비되어 있는데, 음식은 종류도 다양하고 깔끔하다. 와인과 맥주 등 음료도 무한 리필 무료로 제공된다.

북유럽 발트해의 낙조는 향기로웠다. 감 빛으로 익어가는 하늘과 서서히 자태를 숨기려는 섬과 바다.

크루즈 여행이 주는 또 다른 맛을 실컷 들이킬 수 있었다.

Childrens'world, 마침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추어 아이들이 즐겁게 놀고있다

밤이 깊어지면서 창밖은 서서히 짙은 에메랄드 빛으로 그리고 곧 어둠 속으로 빠져든다.

Starlight Palace - 데코 아트 스타일의 나이트클럽으로 어메이징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데크 7에는 다양한 레스트랑과 바가 운영되고 있다. 

피아노 바 -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감상하며 멜랑코리한 저녁을 보내고 싶을 때 이용한다

잠자리는 B-CLASS 캐빈인데 인사이드 Deck 5(5)로9 - 10m2의 크기에 화장실, 샤워, LCD-TV 등이 있었다.

선내 면세점

SILJA LINE Galaxy 야간 운항의 아름다움